열혈강호 온라인, '결혼 시스템' 업데이트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KRG소프트(대표 전진수)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열혈강호 온라인'에 '결혼 시스템'을 새롭게 도입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업데이트된 '결혼 시스템'은 애정도가 4 이상이고 쌍가락지를 각각 소지하고 있는 커플 캐릭터를 대상으로 결혼을 통해 가족으로 맺어주는 시스템으로, 애정도 등급에 따라 '신혼부부' '잉꼬부부' '원앙부부' '천생연분' 등의 호칭이 부여되며 부부 전용의 스킬이나 보조 무공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결혼을 선언하는 결혼식에서는 중국풍, 동양풍, 서양풍 등 다양한 식장 중 한 곳을 선택한 뒤 하객들을 초청해 진행할 수 있으며, 결혼식에 참여한 하객들에게 30분간 다양한 능력치를 상승시켜주는 '피로연 음식' 버프가 주어진다.

이와 함께 엠게임은 '결혼 시스템'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매주 2커플씩을 선정해 커플티와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실시한다.

엠게임의 김판주 본부장은 "'열혈강호 온라인' 안에서 맺은 소중한 인연을 '결혼 시스템'을 통해서 더욱 오랫동안 이어나갈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또한 결혼을 앞둔 2~30대 게이머 분들이 결혼 전 특별한 게임 내 프로포즈를 통해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열혈강호 온라인' 홈페이지(yulgang.m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