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프, '사제 일심동체 프리프 청출어람' 이벤트 실시

이온소프트(대표 김광열) 자사가 개발 서비스하는 프리프에서 '사제 일심동체!! 프리프 청출어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7일) 밝혔다.

초보 게이머들의 플레이의 편의성을 제공하고, 다양한 혜택을 통해 게이머간의 원활한 커뮤니티를 도모하기 위해 진행되는 '사제 일심동체!! 프리프 청출어람' 이벤트는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에 진행되는 이벤트는 60레벨 이하의 초보 게이머와 90레벨 이상의 고레벨 게이머들이 이벤트 페이지의 '스승 구해요~!', '제자 구하기~' 각각의 버튼 클릭을 통해 스승과 제자의 인연을 맺게 된다.

제자가 된 게이머의 캐릭터가 75레벨 달성시 졸업하게 되며, 가장 많은 제자를 배출한 스승 게이머에게는 닌텐도 Wii, 헤드폰, USB 등의 풍성한 선물과 신규 아이템의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제자가 된 게이머는 졸업시 추첨을 통해 1만 퍼니 캐시와 다채로운 코스튬 아이템을 획득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더불어 '방학 특집! 경험치 150% 레벨업의 기회!' 이벤트를 동시 진행하여, 주말 평일 구분 없이 경험치 150%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온소프트 사업본부 윤상진 본부장은 "최근 하르모닌 신규 지역의 업데이트를 통해 게이머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프리프의 재미를 보다 쉽게 즐길 수 있길 바라는 마음과 함께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리프 홈페이지(www.flyff.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