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대작 ‘WWE 스맥다운 대 로우 2010’ 카운트 다운 돌입

PS3, Xbox360, Wii, NDS 등 다양한 플랫폼으로 개발 중인 THQ의 간판 타이틀 'WWE 스맥다운 대 로우 2010'의 홈페이지에 정보 공개 임박을 알린 카운터가 등장했다.

'WWE 스맥다운 대 로우 2010'은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WWE'를 소재로 개발되고 있는 '스맥다운 대 로우'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존시나, 랜디 오턴, 언더테이커, 에지, 트리플H 등 실제 선수들의 모습과 등장신, 시그니처 무브 등을 사실적으로 표현한 점이 특징이다.

이번 신작이 기존 게임들과 달리 개선된 엔진과 싱글 및 협력 모드의 강화, 가장 최근 로스트와 근접한 선수층, 색다른 게임 모드 등이 들어갈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카운터가 어떤 내용에 맞춰 진행되는 것인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대부분 관계자들은 매번 시리즈 출시전에 진행됐던 순차적 정보 공개 시작일 것이라고 보고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WWE 스맥다운 대 로우 2010' 홈페이지(www.smackdownvsraw.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