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발론온라인, '쿨 썸머 업데이트2' 실시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서수길, 박관호 / 이하 위메이드)는 모본(대표 송상희)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아발론온라인에 '쿨 썸머 업데이트2'를 실시한다고 금일(1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맵 배덕자의 늪이 새롭게 등장하며, PC방 전용 영웅인 마사미치, 바랏쉬가 추가된다.

이와 함께 전략전투모드의 매칭 시스템을 10인방 매칭으로 변경해, 마스터가 방 생성과 팀 구성을 할 수 있으며 대기 중 상대팀의 구성에 따른 전략 구상과 대전인원에 따른 빠른 게임 시작을 할 수 있다.

한편, 위메이드는 아발론온라인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전장 배덕자의 늪에서 10회 이상 플레이 한 게이머들과 신규 아이템 구매자를 추첨해 아크 마우스와 위캐쉬 등의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31일(월)까지 진행한다.

위메이드 사업본부의 이경호 본부장은 "게임의 재미를 배가시키틑 콘텐츠 추가와 시스템의 변경을 통한 효율적인 환경 구성으로, 양적인 팽찬보다 질적인 완성도를 높여가는 게임이 될 테니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발론온라인 홈페이지(avalon.wemad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