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창천온라인', 다음 채널링 서비스 오픈 기념 이벤트 실시

김한준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서수길, 박관호 / 이하 위메이드)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 게임 '창천온라인'의 다음 채널링 서비스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9일) 밝혔다.

'영웅이여 출사표를 던져라'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금일부터 9월 2일(수)까지 약 2주간 포털 사이트 다음과 '창천온라인'에 신규 가입하는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내 가입 후 신규 캐릭터를 생성하는 게이머들에게 최상급 훈련서, 최상급 행운 부적, 체력 회복약 등의 캐쉬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와 신규 캐릭터 생성 후 15레벨과 30레벨을 달성하는 이용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 등 총 2종류로 구성되어 있다.

위메이드 사업본부 이경호 본부장은 "이번 채널링을 통해 새로이 가입하는 게이머들에게 큰 만족을 선사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다양한 채널을 통해 게이머들이 '창천온라인'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 게임 '창천온라인' 홈페이지(changchun.game.daum.net)

와 '창천온라인' 홈페이지(changchun.wemad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