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C&C 레드얼럿 3: 사령관의 도전', PSN과 Xbox 라이브로 9월 출시

김형근

EA코리아(대표 한수정)는 자사의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커맨드&컨커 레드얼럿 3: 사령관의 도전'(이하 '사령관의 도전')을 플레이스테이션 네트워크와 Xbox 라이브를 통해 오는 9월 중에 출시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사령관의 도전'은 '커맨드&컨커 레드얼럿 3' 이후를 배경으로 세계 챔피언 16회의 전설적 프로레슬러 "네이처 보이" 릭 플레어가 연기한 힐 사령관을 비롯 아홉 명의 사령관들이 등장해 특수 조건 하에서 경쟁하는 50개 이상의 미션을 플레이 할 수 있다.

또한, 오리지널 작품에서 드러나지 않은 숨겨진 스토리를 즐길 수 있으며, 독립 실행 방식의 타이틀이기 때문에 오리지널 '커맨드&컨커 레드얼럿 3' 타이틀을 가지고 있지 않은 게이머도 즐길 수 있다.

'사령관의 도전' 개발자인 웨스 에크하트는 "'사령관의 도전'은 잠시도 눈을 뗄 수 없을 정도로 박진감 넘치는 게임 시나리오 속으로 모든 게이머들을 빨아들일 것"이라며 "30시간이 넘는 방대한 분량의 게임을 오리지널 게임 없이도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다는 점은 놓칠 수 없는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15세 이용가 등급으로 출시되는 '사령관의 도전'의 가격은 각각 플레이스테이션 네트워크로는 12,000원, Xbox 라이브로는 800 마이크로소프트 포인트이며, 해당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커맨드&컨커' 북미 홈페이지(www.commandandconquer.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레드얼럿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