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믹 액션 '저스티쇼', 길드 시스템 도입하고 이벤트 실시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하멜린(대표 강대성, 이강진)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액션 온라인 게임 '저스티쇼'에 길드 시스템을 선보이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길드 시스템은 20레벨 이상 게이머라면 누구나 길드를 결성할 수 있으며, 길드에 가입한 게이머는 경험치와 게임머니의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길드원과 합십하며 길드 레벨을 최대 5단계까지 육성할 경우 최고 50명까지 길드원을 확대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엠게임은 9월 15일(화)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추첨을 통해 길드원 30명을 선정해 문화상품권과 이벤트 캐쉬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평일 오후 5시에서 7시, 주말 토요일 오전 11시에서 일요일 밤 12시까지 결험치 20%를 추가로 제공하는 '황금시간 이벤트'와 친구 추가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한 게이머들에게 캐릭터의 스킬을 초기화 할 수 있는 기회도 함께 제공한다.

이 밖에도, 버디버디를 통해서 저스티쇼를 즐기는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이벤트 기간 내 신규 가입한 버디버디 회원 모두에게 경험치와 게임머니 등 아이템 패키지 상품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아이팟 셔플, 문화상품권, 버디캐쉬를 선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저스티쇼' 홈페이지(http://js.m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