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3, 카드시스템 업데이트 및 기념 이벤트 실시

CJ인터넷(대표 정영종)는 나인휠스(대표이사 김영선)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종스크롤 비행 슈팅 게임 'EX3'에서 대대적인 업데이트로 새롭게 변신한다고 금일(3일) 밝혔다.

우선 금일(3일) 업데이트 되는 카드시스템을 통해 보다 쉽고 간편한 카드 조합과 획득이 가능해졌다. 또한 설계도가 없어지고 재료카드는 파편으로 변경돼, 초보 게이머도 쉽게 시스템에 적응할 수 있게 됐다. 카드 조합과 장착은 창고에서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으며, 파편을 이용해 원하는 카드도 쉽게 만들 수 있다. 상위카드 제작도 쉬워져 동급카드 5장만 있으면 상위카드 1장을 제작할 수 있다.

대대적인 업데이트를 기념해 선물을 제공하는 '최강 릴레이 이벤트'도 14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복귀 게이머를 위한 '휴면 복귀 이벤트'는 7월 이후 접속하지 않은 게이머가 게임을 즐길 경우 '복귀 패키지'를 선물한다는 내용이다. '복귀 패키지'는 융단 핵폭탄 50개, 컨티뉴 코인 10개, 강화 카드팩 1개로 구성돼, 해당되는 모든 게이머에게 증정된다.

새로 업데이트한 카드시스템을 체험하면 선물도 받을 수 있다. 카드 조합을 5회 이상 달성하면 5일간 사용 가능한 기체 스킨을, 파편 조합을 5회 이상 달성하면 랜덤 페인트 1개를 제공하는 것. 더불어, 게임을 즐긴 일수에 따라 매일매일 다양한 이색선물을 제공하고, 7일차에는 최강 아이템을 제공하는 '출석 체크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EX3는 9월내 아케이드 모드와 랜덤 매칭 시스템도 업데이트 할 예정이다.

업데이트 및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EX3 홈페이지(game4.netmarble.net/ex3)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