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삼성 앱스토어 게임 2종 출시

컴투스(대표 박지영)는 지난 14일 오픈된 '삼성 애플리케이션 스토어'(이하 삼성 앱스토어)를 통해 자사의 대표 모바일 게임 2종을 서비스 한다고 금일(18일) 밝혔다.

삼성 앱스토어에 서비스를 시작한 게임은 국내에서도 인기를 끌었던 '액션퍼즐패밀리'와 '슈퍼액션히어로2'로, 컴투스는 해외 시장에 맞춰 게임을 재개발했으며 'We R Puzzle Family(액션퍼즐패밀리)' 'Super Action Hero(슈퍼액션히어로2)'란 이름으로 서비스를 개시했다.

컴투스 글로벌사업팀 구준우 팀장은 "유럽은 모바일 오픈마켓이 활성화 되어 있어 삼성 앱스토어 서비스를 통해 컴투스의 게임들이 유럽에 더욱 많이 알려질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 기대한다"며, "다음 달에도 모바일 3D 골프 게임인 'GrandPar Golf'를 서비스 하는 등 지속적으로 컴투스의 다양한 게임들을 삼성 앱스토어에 내놓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삼성 앱스토어는 삼성전자의 휴대 전화용 애플리케이션을 사고 팔 수 있는 온라인 직거래 장터로, 지난 14일 영국, 프랑스, 이탈리아 등 3개국 공식 오픈에 이어 독일, 스페인 등 30여개로 서비스 대상국을 확대해 갈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