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유니아나, 코비 브라이언트 모델의 'NBA2K10' 표지 공개

김형근

유니아나는 자사에서 출시를 앞둔 스포츠 게임 'NBA2K10' 표지를 금일(22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NBA2K10'의 모델로는 올해 NBA 결승전에서 올랜도 매직을 누르고 우승을 차지한 LA레이커스의 코비 브라이언트가 선정됐으며, 팬 인기 투표에 의해 선정된 '자신의 유니폼을 거칠게 잡아당기고 있는 모습'이 그려져 있다.

또한, 제품의 로고 위에는 지난 1999년부터 출시된 NBA2K 시리즈의 10주년 기념작임을 알리는 문구가 금색 띠 위에 적혀있다.

코비 브라이언트는 "본인과 우리 팀에게는 정말 놀라운 여정이었고, 우리는 지금 그 어느 때보다도 행복하다"며 "또한 2K 스포츠의 파트너가 되는 것은 매우 흥분되는 일이며, 2K의 10주년 NBA 게임의 발매를 기다리고 있다"고 소감을 밝혔다.

2K 스포츠 그렉 토마스 부사장은 "LA레이커스와 함께 경이적인 성과를 이룩한 코비 브라이언트의 4번 째 NBA 우승 및 NBA 결승전 MVP 등극을 축하한다"며 "NBA2K 프랜차이즈의 10주년 기념작인 'NBA2K10'의 표지 모델로 코비 브라이언트 만큼 적당한 사람은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오는 10월 출시 예정인 'NBA2K10'은 국내에서 Xbox360과 PS3, 그리고 PSP용으로 출시되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영문 홈페이지(www.2ksports.com/games/nba2k10)에서 확인할 수 있다.

: NBA2K10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