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온라인, 추석 이벤트 '소원을 말해봐' 실시

IMI(대표 이정훈)는 소프톤엔터테인먼트(대표 유태호)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호러MMORPG 다크온라인에서 9월24일부터 10월8일까지 2주간 추석 이벤트 '소원을 말해봐-달빛 축제'를 진행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소원을 말해봐-달빛 축제'는 게이머들이 퀘스트를 수행해 게임 아이템을 획득하는 이벤트다. 몬스터를 사냥하면서 얻을 수 있는 '달빛 결정' 아이템을 7개 모아 이벤트 NPC인 '달빛 마녀'에게 가져가면 '달빛 상자'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 이 상자에서 '노란 사탕', '유니 키', '고대의 매듭', '잊혀진 유물' 등의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게임 스토리 중, 우리나라의 추석과 유사한 느낌을 주는 가을의 달빛 축제를 배경으로 하고 있다. 다크온라인의 가을 달빛 축제 이야기는 달의 기운이 강해지는 가을 축제 기간 동안 마을 에슬라니아에 찾아온 집시 마녀에게 달의 결정을 모아 축복을 빌면 보물을 얻을 수 있다는 내용이다.

추석맞이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템매니아 홈페이지(www.gamemania.co.kr)와 다크온라인 홈페이지(dark.gamemania.co.kr)에서 각각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