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르카스 온라인, GM들이 직접 전하는 추석 이벤트

프리챌(대표 김진규)은 JCR소프트(대표 이상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액션 RPG '카르카스 온라인'에서 추석연휴를 맞이해 추석특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일) 밝혔다.

10월1일부터 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추석이벤트 중 하나는 '추석의 별미, 송편 만들기!'다. 게이머들은 게임 내에서 사냥을 하면서 얻을 수 있는 팥, 쑥, 꿀 등의 재료와 채집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약수 등을 더해 3종류의 송편을 만들 수 있다. 포션보다 강한 효과를 지닌 송편들은 이벤트 기간 이후에도 사용할 수 있으며, 다른 게이머에게 선물할 수 있다.

송편을 모아서 랜덤박스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고블린에게 랜덤 박스 교환권을 구입해 재료를 전달하면, 노멀, 스페셜, 레어, 유니크 등의 추석 랜덤 박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추석 연휴 기간 동안 게이머들이 게임을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스트레스 최대치를 260에서 300으로 상향 제공하며, 기본 코인도 5개에서 10개로 상향 제공 한다.

한편, GM들이 게이머들에게 직접 추석 인사를 전하는 동영상을 공개했다. 한복을 곱게 입은 미녀 3인방이 추석 연휴에도 카르카스 온라인을 많이 사랑해 줄 것을 부탁하며, 특별한 추석 이벤트에 대한 예고 메시지도 함께 전하고 있다.

카르카스 온라인 운영을 맡고 있는 프리챌 게임사업부 박재현 대리는 "가족과 함께 풍요로운 한가위 맞이하시고, 카르카스 온라인이 준비한 이벤트로 게임도 더욱 즐겁게 하시는 행복한 추석 연휴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카르카스 온라인 추석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과 GM들의 추석 인사 동영상은 카르카스 온라인 홈페이지(www.karcas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