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타일, 에어워크 브랜드샵 오픈 이벤트

제이씨엔터테인먼트(대표 김양신)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프리스타일에 스포츠 브랜드 '에어워크(Airwalk)'의 전용샵을 열고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9월30일부터 10월29일까지 에어워크 브랜드샵에서 전용 아이템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실제 에어워크 상품을 증정한다.

프리스타일 게임 내 아이템몰에서 별도의 샵으로 오픈한 '에어워크' 브랜드샵은 현재 오프라인 매장에서 인기리에 판매중인 스타일의 의류 및 가방 등을 게임 아이템으로 만나볼 수 있다. 현재 브랜드샵에서는 에어워크 후드세트, 물결반팔티 등의 의류아이템과 메신저백 등의 소품류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으며, 상품으로는 실제 매장에서 판매중인 에어워크 슈즈 및 모자, 스포츠타올과 양말 등 200여 종류가 준비되어 있다.

프리스타일 사업팀의 이민석 팀장은 "게임과 패션, 이질적 산업간의 만남이지만 스포츠라는 동일한 카테고리 안에서 같은 소비자 타겟층에 긍정적으로 어필할 수 있을 것"이라며 "매달 브랜드샵을 통해 1~3종씩 새로운 디자인의 아이템을 업데이트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에어워크 브랜드샵과 이벤트에 관련된 내용은 프리스타일 홈페이지(fs.joycit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