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S, 다음 통해 채널링 서비스 및 이벤트 실시

제이씨엔터테인먼트(대표 김양신 / 이하 JCE)는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 / 이하 다음)과 제휴를 맺고 자사의 슈팅 온라인 게임 히어로즈인더스카이(이하 HIS)의 채널링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금일(7일) 밝혔다.

이번 제휴로 다음에서 운영하는 다음게임(game.daum.net)을 통해 HIS를 즐길 수 있으며, 다음게임 회원들은 별도의 가입 절차 없이 바로 HIS에 접속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한편, JCE는 HIS의 다음 채널링 서비스를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에 참가를 원하는 게이머는 이벤트 게시판에 다음 카페명과 HIS 닉네임을 적고 게임의 스크린샷이나 동영상을 게재하면 선정을 통해 해당 카페에 20만원에서 50만원까지의 카페 지원금과 특별 아이템이 제공된다. 이벤트 기간은 금일부터 10월 25일까지며, 당첨자 발표는 11월 11일이다.

JCE의 이용규PD는 "다양한 루트로 많은 게이머들이 H.I.S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채널링 제휴를 확대하고 있다"며, "각 제휴사의 회원들이 각각의 혜택을 가질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