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살 된 ‘비엔비’, 풍성한 이벤트도 고객에게 보답한다

넥슨(대표 서민, 강신철)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캐주얼 온라인 게임 '크레이지 아케이드 비엔비'(이하 비엔비)의 서비스 8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8년 동안 꾸준한 사랑을 보내준 고객에게 보답하기 위해 8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경험치 혜택을 비롯해 아이템 제공, 캐시 제공 등 여러 내용으로 구성돼 있다.

먼저 16일에는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전원에게 경험치를 888%를 추가 제공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주어지는 미션을 완료한 후 퀴즈의 정답을 맞히는 게이머에게는 '8주년 케익모자' 아이템 및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한, '비엔비' 홈페이지에서 무지개 색깔의 '생일 축하 도장' 8개를 발견하고 수집하면 '아이팟 터치', '헤드폰', '문화상품권' 등의 푸짐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비엔비' 홈페이지에 오른 '8주년 축하 만화'의 말풍선을 완성시키는 게이머에게도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과 넥슨캐시를 지급할 예정이다.

'비엔비' 개발팀의 김청용 팀장은 "'비엔비'는 게이머와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성장해가는 온라인 게임의 특성을 잘 보여주고 있다"며, "8년 동안 꾸준한 사랑을 보여준 많은 분들께 감사 드리고, 이후에도 많은 유저들의 추억을 보존하며 발전하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비엔비' 홈페이지(ca.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