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S', 게임에서 금덩어리 모으고 현금 받자

제이씨엔터테인먼트(대표 김양신)은 게임어스(대표 배상철)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비행액션게임 H.I.S(히어로즈인더스카이)의 Act2. 두번째 대형 업데이트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9일) 밝혔다.

이벤트는 미션 중 나타나는 적기를 맞춰 돈다발 상자를 모으거나, 미션 클리어 시 제공되는 보상상자를 통해 금덩어리를 획득하면 된다. 10월28일까지 가장 많은 적립금을 모은 게이머에게는 200만원의 현금을 선물하고 2등에게 100만원, 3등은 50만원, 100위까지 문화상품권 1만원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11월4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로 기존 55레벨이었던 만렙이 60레벨로 상향 조정되었고, 20여종의 기체가 추가됐다. 또한 보다 전략적인 전쟁을 위해 점령전에 다양한 시스템이 추가되었으며 전력과 지역에 따라 편대의 인원을 조정할 수 있고, 수치보상 및 참전 가능레벨 등이 조정되었다.

또한 새롭게 추가된 아카데미 시스템은 교관이 되어 초보 게이머라 할 수 있는 20레벨 이하의 게이머들에게 게임을 적응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는 제도다. 최대 20명의 훈련생을 등록하고, 교육비 개념의 보너스를 받을 수 있다. 20레벨 이상이 되면 교관 자격을 얻게 된다. 이 밖에도 18종의 신규 미션 및 152종의 퀘스트, 새로운 아이템과 아바타 등이 대거 업데이트됐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H.I.S 홈페이지(his.joycit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