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 대학생 대상 'IT업계 취업 클리닉' 실시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상엽)는 전국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IT업계 취업 클리닉'을 실시한다고 금일(13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예비 취업 준비생들에게 보다 정확한 취업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한편, 기업이 먼저 나서 적극적으로 기업문화와 인재상 등을 알림으로써 인재를 찾겠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참가자들은 직접 회사를 방문해 현업 인사담당자가 전하는 취업에 필요한 현장 정보를 얻을 수 있고, 네오위즈게임즈의 조직문화도 체험해 볼 수 있다.

참가를 원하는 대학생은 네오위즈게임즈 채용 홈페이지(neoin.neowiz.com)에서 참가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개인신상정보, 참가동기, 자기소개서 등을 작성하여 이메일(pch1005@neowiz.com)로 접수하면 된다.

네오위즈게임즈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전국의 대학교 3, 4학년 재(휴)학생을 대상으로 총 30명을 선발하며접수 기간은 10월 20일(화)까지다.

'IT업계 취업 클리닉'은 오는 29일을 시작으로 년 6회 진행 예정이며, 2차 프로그램은 오는 12월에 실시된다.

네오위즈게임즈 이윤석 인사팀장은 "이번 프로그램은 취업 준비생들에게 다양한 취업 정보를 제공하고, 기업 문화와 인재상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지속적인 시행을 통해 중장기적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우수인력층을 확보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