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콤, PC용 '바이오닉 코만도' 29일 발매

캡콤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강진구)는 자사의 PC용 액션 게임 '바이오닉 코만도'를 오는 29일 국내 출시한다고 금일(1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바이오닉 코만도'는 지난 1988년에 패미콤으로 출시됐던 동명의 게임(일본명:히틀러의 부활)을 20년 만에 3D로 리메이크한 게임으로, '바이오닉 암' 을 사용해 고층빌딩, 고가 도로, 모노레일, 깊은 협곡, 절벽 등을 매달리거나 날아다니는 등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자막 한글화를 통해 언어의 불편 없이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으며, 네트워크 접속만으로 협력 또는 대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네트워크 접속시는 Intel Core 2 Quard 2.4Ghz 이상 또는 AMD Phenom 9500 Quard Core 이상의 CPU와 NVIDIA GeForce 9800 GTX+ 이상 또는 ATI Radeon HD 3800 이상의 그래픽카드가 필요하다.

'바이오닉 코만도'의 가격은 3만5천원이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캡콤엔터테인먼트코리아 홈페이지(www.capcomkore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