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존협객전, '달리기' 시스템 업데이트

라이브플렉스(대표 김호선)는 자사의 무협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천존협객전'에 '달리기' 시스템을 새롭게 업데이트한다고 금일(15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달리기' 시스템은 매주 월, 수, 금요일 오후 8시간부터 2시간 동안 진행되며, 30~40레벨의 게이머는 성도성에서 아미산까지 52개 중간지점을 통과하는 초급코스, 41레벨 이상 게이머는 성도성에서 청뇌산 마궁 던전 입구까지 146개 중간지점을 지나는 고급코스에 참여할 수 있다.

'달리기'를 하는 동안에는 탑승펫이나 이동속도 증가 아이템 등을 사용할 수 없으며, 선공 몬스터에게 공격을 당해 체력이 0으로 떨어지면 이전 중간지점으로 자동 귀환된다.

참가자 중 10시까지 완주한 모든 게이머에게는 초급경기는 2만점의 경험치와 영혼치, 1골드의 게임머니가, 고급경기는 5만점의 경험치와 영혼치, 5골드의 게임머니가 지급진다. 또한 매 경기 마다 5위 내에 경기를 완료한 게이머에게는 추가 보상으로 초급경기는 5만점의 영혼치와 10골드의 게임머니가, 고급경기는 10만점의 영혼치와 20골드의 게임머니가 증정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천존협객전' 홈페이지(www.liveplex.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