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 온라인: 시즌 1. 비밀원정대', 2차 CBT 실시

구름인터렉티브(대표 박영수)는 꾸러기소프트(대표 박지훈)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위 온라인: 시즌1. 비밀원정대'의 2차 비공개 테스트를 금일(21일)부터 25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2차 테스트에는 지하무덤, 불의 동굴, 지하 정화시설 등의 인스턴스 던전 3개가 추가되며, 레벨 제한이 40으로 확대된다. 또한 볼테른 성 남서쪽 마을과 고레벨 사냥터가 새롭게 등장한다.

이와 함께 사용 무기 군의 능력치 상승 및 스킬을 추가할 수 있는 승직 시스템, 두 개 이상의 무기의 숙련 레벨을 일정 레벨까지 달성하면 사용할 수 있는 특수 스킬, 아이템 성별변환, 부활 시스템, 디버프 계열 마법 스킬 등이 새롭게 추가될 예정이다.

테스트 시간은 21일부터 23일까지는 오후 4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며, 주말인 24일과 25일에는 오후 2시부터 오후 10시까지다.

한편, 구름인터렉티브는 2차 비공개 테스트를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에 참가를 원하는 게이머는 게임 내 NPC인 에드워드 박에게 특수스킬 획득 의뢰와 지하무덤 클리어 의뢰를 받아 이를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MSI 넷북, 아이팟 나노, 해피머니 상품권 등의 상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2차 비공개 테스트를 즐기면서 발견한 버그에 재미있는 이름을 지어 버그 신고 게시판에 등록하면 심사를 거쳐 ATI 라데온 4850 그래픽카드, 아이팟 셔플 5세대 등의 경품이 주어진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e.goorm.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