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플렉스, ‘파이널퀘스트’ 일본 진출 계약 체결

라이브플렉스(대표 김호선)는 일본의 온라인 게임기업 케이브(CAVE CO., LTD 대표 타카노 켄이치)와 모험액션 RPG '파이널퀘스트'의 현지 서비스계약을 체결했다고 금일(30일) 밝혔다.

퍼즐과 어드벤처 요소를 그 특징으로 하는 파이널퀘스트는 국내에서 비공개테스트를 마치고 공개서비스를 준비 중이며, 이번 계약 체결로 일본에서도 내년 상반기내에 게임 서비스가 시작될 예정이다.

일본 오사카 증권 거래소의 헤라클레스 시장에 상장된 중견 기업인 CAVE(케이브)는 현재 일본에서 온라인게임 '진 여신전생 IMAGINE'을 서비스하며 100만 명 이상의 회원을 확보하고 있다. 또한, 금년 말 미니 사륜구동(Mini-4WD) 자동차 레이싱 게임의 정식서비스를 앞두고 있으며, '파이널퀘스트'의 추가로 일본 내 온라인 게임 사업을 더욱 확대할 예정이다.

라이브플렉스 김호선 대표이사는 "이번 일본 진출 계약을 통해 온라인 게임의 개발 및 국내 서비스, 해외 법인을 통한 직접 서비스, 수출 계약을 통한 해외 진출이라는 3박자를 모두 갖추게 되었다"라며, "앞으로 라이브플렉스는 글로벌 게임 기업으로 더욱 성장, 발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