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KTH, LOCO 티저사이트 통해 '개발자 노트' 공개

최호경

KTH(대표 서정수)는 자사의 게임포털 올스타에서 서비스 예정인 하이브리드 전략 액션게임 '로코(LOCO)'의 내용을 미리 볼 수 있는 '개발자 노트'를 공개 한다고 금일(6일) 밝혔다.

로코(LOCO)의 개발자 노트는 게이머들이 티저 사이트의 'LOCO VIEW' 섹션에서 마치 한 권의 잡지 형식으로 페이지를 넘기며 한 눈에 간편하게 볼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특히, 금일(6일) 공개된 '붉은 평원' 맵 편은 게임의 특성을 가장 잘 보여주는 '전장 모드' 맵으로, 해당 지역에서 게이머들이 게임을 진행하는 데 필요한 전략적 요소와 보스 몬스터 등 상대방을 쉽게 이기는 방법 등이 소개되어 있다.

로코(LOCO)는 크게 '붉은 평원', '혼돈의 숲' 등 맵 편과 게임 캐릭터들의 자세한 정보를 볼 수 있는 캐릭터 편으로 나누어 순차적인 정보를 선보일 계획이다.

하이브리드 전략 액션 게임 로코(LOCO)는 3년의 개발기간, 100억 원에 달하는 개발비를 투입해 만든 대작 게임으로, 전략적인 두뇌싸움, 빠르고 정교한 액션 컨트롤, 캐릭터 육성 등의 재미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개발 중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로코 티저 사이트(loco.para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로코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