팡야,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골프 온라인게임 팡야에서 컷인 시스템 등 신규 컨텐츠를 추가한다고 금일(6일) 밝혔다.

먼저, 팡야에서는 컷인 아이템을 구매해 장착한 후 특수샷을 사용할 경우 화면 중앙에 멋진 모습의 캐릭터 등장 효과가 발동되는 컷인 시스템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그동안 게임 머니가 부족했던 초보 게이머들을 위해 새내기 의상 업데이트도 실시한다.

이외에도 게임 머니를 폭넓게 활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업데이트가 이뤄진다. 지금까지 쉽게 가질 수 없었던 타이틀을 특정 조건만 달성하면 누구나 팡야샵에서 구입할 수 있는 '타이틀 시스템'과 쿠키로만 구입할 수 있었던 의상을 일정기간 동안 팡으로 대여할 수 있는 '의상 대여 시스템' 등이 11월 중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엔트리브 퍼블리싱사업팀 강지훈 PM은 "11월에 준비하고 있는 모든 업데이트는 게이머들이 쉽게 접근 할 수 있는 콘텐츠를 중심으로 진행된다. 결제를 하지 않더라도 게임 내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신규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팡야 홈페이지(pangya.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