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포스, 저격 전용맵 '토이 타워' 및 신규 총기 업데이트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상엽)는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하고 자사의 게임 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는 FPS 온라인 게임 스페셜포스에 신규 저격 전용맵 '토이 타워'와 신규 총기를 업데이트 했다고 금일(11일)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 된 '토이 타워' 맵은 기존의 딱딱하고 무거운 느낌의 맵들과는 달리 장난감 마을 같은 느낌으로 제작된 맵으로, 개방형 맵 구조와 다양한 장애물을 이용해 저격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신규 저격총 M200도 업데이트 됐다. M200은 손으로 장전하는 수동 저격총으로 강력한 파괴력을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규 저격총 M200은 소위 계급 이상의 계급부터 사용할 수 있다.

네오위즈게임즈 최용욱 사업팀장은 "지난 8월 선보인 저격 훈련장 맵이 유저들에게 반응이 좋아 긴장감 넘치면서 이색적인 분위기의 저격전용 맵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신규 맵 '토이 타워'에서 저격 유저들이 자신의 실력을 맘껏 뽐낼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업데이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sf.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