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온라인, '13일의 금요일' 이벤트 개최

IMI(대표 이정훈)는 소프톤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다크온라인'에서 12일부터 26일까지 '13일의 금요일'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금일(12일) 밝혔다.

이번 13일의 금요일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내에는 '크림슨'이라는 이벤트 몬스터가 등장해 이를 사냥하면 이벤트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또한 해당 기간 동안 게임 내 모든 몬스터의 체력이 20%, 공격력은 10% 증가하며, 강력해진 몬스터를 사냥한 게이머들에게는 30% 상향된 경험치가 주어질 예정이다.

13일부터 15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게이머들은 경험치를 13배로 받을 수 있는 '혼돈의 경험의 돌' 아이템도 받을 수 있으며, '13일의 금요일' 당일 오후 6시부터 자정 사이에 접속한 게이머들에게는 펫 경험치 및 계급 경험치도 6배 주어진다.

또한 13일의 금요일 이벤트와 함께 신규 및 휴면 유저가 게임에 접속하면 게임 내 장바구니로 경품을 지급하고, 신규 유저가 일정 레벨에 도달하면 '다크 패키지'를 지급할 예정이다.

IMI 게임사업부문 이재원 이사는 "호러 MMORPG라는 게임의 특성을 좋아하는 게이머가 많은 점을 고려, 13일의 금요일을 컨셉으로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IMI의 게임 포털 게임매니아(www.gamemania.co.kr)는 기존 MMORPG 장르 외에 웹게임 '칠용전설' 등을 라인업에 추가하고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