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귀혼' 서비스 4주년 맞아 기념 이벤트 실시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앤앤지(대표 이규덕)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캐주얼 온라인 게임 귀혼의 서비스 4주년을 맞아 '귀혼 4ever 생일파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2일) 밝혔다.

총 3종류 이벤트로 진행되는 '귀혼 4ever 생일파티' 이벤트는 먼저 '축하 풍선을 날려라!' 이벤트로 시작된다. '축하 풍선을 날려라!' 이벤트는 29일(일)까지 실시되며, 재치있는 축하 메시지를 남기거나 게임 속에서 친구, 연인이 되어 스크린 샷을 등록하면 '깨부리' 모양의 교통카드 및 특별한 능력치를 가진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또한 엠게임은 오는 30일(월)까지 4주년 기념 아이템을 게이머 전원에게 제공한다. 게이머는 게임 속에서 기념 주화를 많이 모아 이벤트 NPC에게 전달하면 캐릭터의 능력치를 올려주는 고깔모자를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엠게임은 게이머들에게 체력, 귀력, 물리 공격력을 상승시킬 수 있는 '무적의 4주년 버프'와 특별 행운 상자 아이템을 오는 25일(수)까지 지급할 계획이다.

귀혼 총괄 이창석PM은 "귀혼을 서비스하는 4년 동안 변함없이 지켜봐 주신 게이머들의 사랑과 관심에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게이머들의 꾸준한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도 새롭고 흥미로운 컨텐츠를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