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션, 수능 시험 마친 수험생 위해 '예비 새내기 이벤트' 실시

와이디온라인(대표 유현오)은 티쓰리엔터테인먼트(대표 김기영)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댄스 온라인 게임 오디션에 수험생들을 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2일) 밝혔다.

오는 11월 26일(목)까지 실시되는 이번 이벤는 올해 수학능력시험을 치른 18세의 게이머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와이디온라인은 추첨을 통해 오디션 장학금, 노트북, 전자사전, 디지털 카메라 등의 상품을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에 신규 가입한 게이머 중 6레벨을 달성한 게이머에게는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이 지급되며, 이와 함께 게이머가 오디션 이벤트 게시판에 대입 합격기원 응원 댓글을 올리면 이 중 우수 댓글을 선정해 고급 키보드를 증정한다.

와이디온라인 마케팅팀 김병준PM은 "그동안 수학능력시험 준비로 고생을 한 오디션 게이머들에게 좋은 결과가 있기를 기대한다"라며, "오디션 이벤트를 통해 마련한 선물로 즐거운 대학생활을 준비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디션 홈페이지(clubaudition.ndolfi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