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F온라인, '로드마스터의 출현' 업데이트 사전 공개

CCR(대표 윤석호)는 자사의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RF온라인의 새로운 확장팩 '로드마스터의 출현'를 업데이트에 앞서 금일(12일) 사전 공개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공성전과 신규 맵, 계급 및 인챈트, 지역 소유를 통한 경험치 획득 등의 내용을 다루고 있다.

먼저 공선전의 경우 최대 15개 길드 간의 전투를 통해 중앙 통제 장치를 파괴하는 길드가 점령지 소유권의 후보로 등록이 되며, 후보로 등록된 길드는 공성전 종료까지 수호석을 지켜내면 최종 소유권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맵과 몬스터가 추가되어 보다 넓은 지역에서 편하게 사냥을 즐길 수 있으며, 사냥 시 게임머니를 획득할 수 있는 것도 이번 업데이트의 특징이다. 이와 함께 지역 소유 권한과 조사 시스템이 새롭게 선보이며 로드마스터의 선출 방식이 기존의 투표제에서 HQ 공성전으로 변경됐다.

RF온라인 정제훈 운영팀장은 "테스트 서버가 언젠가는 초기화 된다는 것을 알면서도 많은 게이머들이 함께 테스트를 해 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며 "게이머들의 의견 하나하나를 모두 수렴할 수는 없지만 게이머와 소통하는 RF온라인으로 거듭나기 위해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