쯔바이 온라인, 홈페이지 통해 홍보동영상 공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서수길, 박관호 / 이하 위메이드)는 '위메이드, 지스타 홈페이지'를 새롭게 오픈하고 쯔바이 온라인의 홍보 동영상을 금일(17일) 공개했다.

지스타를 통해 3종의 MMORPG를 공개하는 위메이드는 이번 지스타 홈페이지를 통해 게임쇼 시작 전 선보일 게임들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이용자들의 궁금증을 풀어주는 동시에 공개될 게임들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특히, 신작 게임 중 처음으로 공개되는 쯔바이 온라인은 홈페이지를 통해 플레이 영상과 함께 4명의 새로운 캐릭터 가 등장하는 스토리를 공개했다. 또한, 영상 중간 게임에 등장하는 귀여운 캐릭터들이 화면 밖으로 나와 자신만의 스킬로 장애물을 뛰어넘고, 몬스터들을 물리치는 등 특유의 흥미진진한 매력이 3D영상으로 표현됐다.

위메이드 사업본부 이경호 본부장은 "국내 최대 게임 이벤트인 지스타에서 위메이드의 신작들을 공개할 수 있어서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에 선보인 '위메이드, 지스타 홈페이지'를 통해 게임의 영상을 비롯한 각 게임들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지스타에서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콘텐츠를 재미있는 방식으로 전달했다. 새로운 홈페이지가 단순한 정보전달을 넘어 그 과정까지도 이용자들에게 즐겁고 신나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이번에 공개된 홈페이지에서는 게임 소식 외에도 협찬사들의 다양한 정보가 함께 공개되어, 다양한 혜택을 전달하고 있으며, 이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위메이드 지스타 홈페이지(gstar2009.wemad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음식을 먹어서 성장한다는 독특한 방식으로 이용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은 쯔바이 시리즈는 탄탄한 게임성을 바탕으로 '쯔바이 온라인'으로 개발되고 있으며, 온라인에서만이 구현 가능한 다양한 시스템을 추가되어 공개를 앞두고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