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스키 익스프레스, '시즌2: 경제 리뉴얼' 업데이트 실시

넥슨(공동대표 서민, 강신철)은 자사의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허스키 익스프레스'의 게임속 경제 시스템을 대폭 개편한 '시즌2: 경제 리뉴얼'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1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본격 라이브 서비스 체제인 '시즌2' 시작과 함께 도입된 리뉴얼 콘텐츠 중 네 번째 테마로, 게임 플레이시 게이머 선택 폭을 넓히고 더욱 재미있고 매끄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게임 내 경제 시스템을 전체적 조정한 점이 특징이다.

우선 캐릭터 의상들의 외관과 능력치를 새롭게 바꿔 게이머들 각각의 취향에 맞춰 캐릭터를 치장할 수 있게 했고, 상황에 따라 최적화된 장비를 장착할 수 있도록 기능이 한층 강화된 썰매와 도구들을 추가했다.

또한 교역소에서 특별 판매되는 아이템들의 정보를 선택적으로 수신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됐고, 더 쉽고 유연하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퀘스트 관련 UI도 개편됐다.

이외에도 다난 지역의 지형이 변경돼, 더욱 스릴 넘치는 썰매 주행을 즐길 수 있게 됐다.

넥슨의 이희영 디렉터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게이머 여러분들이 자신만의 개성 있는 모습과 방식으로 게임을 즐기실 수 있게 되길 바란다"며 "마지막 주인 5주차 '육성' 리뉴얼이 단행될 때까지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허스키 익스프레스' 홈페이지(husky.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