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발론 온라인, 한정판 스페셜 가이드북 출간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서수길, 박관호/ 이하 위메이드)는 모본(대표 송상희)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아발론 온라인에서 한정판 플레이 가이드북 '아발론 온라인 스페셜 가이드 북'을 출간했다고 금일(20일) 밝혔다.

이번에 출간한 가이드북은 전략전투모드의 팽팽한 대립과 경쟁을 통해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온라인 RTS 아발론 온라인만이 가진 특성과 환경, 게임 콘텐츠를 상세히 설명해, 모든 이용자들이 게임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했다.

가이드북은 게임 접속 및 각 모드와 용어를 설명한 '챕터1. 게임 시스템'부터, 10월 업데이트된 총 50종의 영웅을 설명한 '챕터2. 영웅공략', 아이템 리스트와 습득법 등을 전달하는 '챕터3. 아이템', 게임의 백미라 할 수 있는 전략전투의 맵 공략과 영웅조합 등을 담은 '챕터4. 필승! 전략전투 지침서', 그리고, 최종목표인 전략전투의 고수가 되기 위한 팁과 이미지 트레이닝이 가능한 '챕터5. 아발론 리그 따라잡기'로 구성, 실제 게임의 모든 것을 총망라 하고 있다.

특히, 챕터 5에서는 '빛돌'이라는 닉네임으로 유명한 아발론 리그 해설자 하광석 씨가 직접 전하는 수학적인 계산, 통찰력, 심리전 등 원론적이지만 기초가 되며, 승리를 위한 궁극적인 고급 팁과 필승전략들을 추천 경기들과 함께 전달하고 있다.

또한, 한정판 가이드북 출간을 기념해, 구매자들에게 캐시 2만원과 아발론 베이직 패키지 등 총 3만원 상당의 특별 부록 쿠폰을 증정하며, 12월 9일까지 홈페이지에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아발론 자켓'과 게임아이템, 영웅 코스튬, 신규 영웅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한편,''아발론 온라인 스페셜 가이드 북'은 제우미디어에서 5,000부 한정 제작, 11월17일부터 전국 서점 및 인터파크, 예스24 등 유명 온라인 서점을 통해 판매되고 있으며, 가격은16,000원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