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지스타 2009 현장에 브아걸이?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서수길, 박관호 / 이하 위메이드)는 26일(목)부터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지스타 2009에서 진행될 자사의 프로그램을 금일(23일) 공개했다.

위메이드는 이번 행사에서 NED, 창천2, 쯔바이 온라인 등 3종의 미공개 신작 시연대를 마련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현장을 방문하는 관람객들에게 볼거리와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3종의 신작 개발자들이 직접 무대에 올라 게임 제작 발표회를 열고, 시연을 기다리는 관람객들에게 퀴즈타임과 포토타임, 깜짝 이벤트 등의 이벤트가 진행되며 아발론온라인과 잼파이터의 부산 지역 특별전이 각각 28일과 29일, 중앙 무대에서 진행된다.

행사 둘째날인 27일(금) 오후 2시에는 인기 걸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가 현장을 찾아 위메이드의 신작들을 체험하고 팬사인회를 펼칠 예정이며, 28일(토) 오후 3시에는 프로게임단 위메이드 폭스의 이윤열, 안기효, 장재호, 강근철 등의 선수들이 펼치는 팬사인회가 한 시간에 걸쳐 진행된다.

이외에도 현장 관람객들에게는 선착순으로 다양한 먹거리가 제공되며, 신작 게임의 로고를 담은 무릎담요와 비니, 위메이드 인형 등의 경품이 관란객들에게 증정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위메이드 지스타 2009 홈페이지(gstar2009.wemad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