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P용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 엑셀 3' 10일 출시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부장 박희원)는 PSP용 대전 액션 게임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 엑셀 3'(이하 '나루티밋 엑셀 3')를 오는 10일 국내 정식 출시한다고 금일(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나루티밋 엑셀 3'는 나루토 연재 10주년을 기념해 제작된 게임으로, 아카츠키의 새로운 위협에 맞서는 주인공들의 모험을 다룬 동명 애니메이션의 명장면들을 게임을 통해 재현하고 있는 점이 특징이다.

이 게임에서는 액션, 배틀 등 200여 개에 달하는 다양한 임무를 혼자서 또는 동료들과 협력해 풀어나가야 하는 시나리오 모드 '마스터 로드'를 비롯 다양한 게임 모드들이 준비돼 있으며, 버튼 하나로 간편하게 발동하는 각성모드 등 다양한 편의 시스템도 존재한다.

이와 함께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는 '나루티밋 엑셀 3' 출시를 기념해 보너스 콘텐츠를 다운로드받을 수 있는 코드가 들어있는 '러브메모장 세트'를 증정하는 예약 판매 행사를 오는 7일까지 진행한다.

게임 타이틀의 가격은 미정이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플레이스테이션 홈페이지(www.playstatio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