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르카스 온라인, 편의기능 강화된 '월드맵 가이드' 오픈

프리챌(대표 김진규)은 JCR소프트(대표 이상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액션 RPG '카르카스 온라인'에서 게임 내 모든 지역을 미리 볼 수 있는 '월드맵 가이드'를 오픈했다고 금일(10일) 밝혔다.

게이머들은 월드맵 가이드를 통해 게임의 모든 지역을 한 눈에 볼 수 있으며, ACT1에서 ACT3까지 진행하게 되는 과정도 이동순서대로 확인할 수 있다.

마을과 다양한 던전의 모습들도 월드맵 가이드에서 편리하게 볼 수 있다. 엘우드 마을과 워터베일 마을의 전체모습이 담긴 맵을 이동, 확대, 축소 등을 통해 보면서 각 클래스의 교관과 중개상인, 대장장이 등의 위치를 파악할 수 있다.

전투가 벌어지는 다양한 던전들도 모두 미리 접할 수 있게 된다. ACT1 에피소드의 첫 전투지역인 '루시드 숲'부터 ACT3의 마지막 던전인 '퀘른 요새 최상층'까지 진행 순서별로 모든 던전의 모습과 정보, 플레이 영상을 미리 볼 수 있다.

또한, 스킬 계산기 기능도 추가됐다. 이번 업데이트로 각 클래스별로 배울 수 있는 스킬들을 미리 경험해 볼 수 있는 스킬 계산기에 스킬 영상 모드를 추가해 게이머들이 배우고자 하는 스킬을 사용 모습까지 미리 보고 선택할 수 있다.

JCR 소프트 이상훈 대표는 "게이머들에게 게임 내 맵을 안내해 줄 친절한 도우미가 될 '월드맵 가이드'를 통해 카르카스 온라인을 더욱 쉽고 재미있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월드맵 가이드와 스킬 계산기 등을 포함한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카르카스 온라인 홈페이지(www.karcass.co.kr) 게임정보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