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오픈' 쯔바이 온라인, CBT 테스터 모집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서수길, 박관호 / 이하 위메이드)는 네온소프트(대표 서영갑)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캐주얼RPG 쯔바이 온라인에서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비공개 테스트(CBT)를 함께할 테스터를 모집한다고 금일(10일) 밝혔다.

지난 11월, 지스타 2009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첫 선을 보인 쯔바이 온라인은 독특한 게임 시스템과 아기자기한 그래픽으로 이용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으며, 이번 테스트를 통해 정식서비스를 위한 본격적인 사전 점검에 돌입할 예정이다.

테스터 모집을 통해 선발된 이용자는 미공개 던전과 미션, 캐릭터 스킬 등 그 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게임의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위메이드는 테스트를 통해 수집된 이용자들의 요구사항과, 다양한 정보를 개발사와의 조율을 통해 적극적으로 게임에 반영, 이용자 중심의 게임이 될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처음 공개된 홈페이지에서는 4명의 캐릭터와 게임팁 등 다양한 게임 정보를 공개하고, 귀여운 캐릭터와 악동 몬스터들이 등장하는 동영상 등도 함께 제공한다. 또한 이번 테스트에서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위메이드 사업본부 이경호 본부장은 "쯔바이 온라인은 지난 지스타 2009에서 독특한 게임성과 다양한 콘텐츠로 이용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은바 있다"며, "행사기간 동안 이용자들이 제시한 다양한 의견들과 많은 관심들이 이번 테스트를 통해 정식서비스까지 계속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비공개 테스트와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쯔바이 온라인 홈페이지(zwei.wemad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