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엔젤, 나만의 액션 e카드 '엔젤카드' 서비스 개시

휴먼웍스 게임엔젤(대표 박민규)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무료로 재미있는 플래시 액션카드를 제작할 수 있는 '엔젤카드'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7일 밝혔다.

'엔젤카드'는 게임엔젤이 제공하는 다양한 템플릿을 바탕으로 원하는 사진과 문구를 넣어 자신만의 인터넷 카드를 만들 수 있는 서비스다.

'엔젤카드' 사이트(card.co.kr)에 접속한 뒤 안내문구에 따라 배경을 선택한 뒤 자신 혹은 친구의 사진을 업로드 하면 사진 속 주인공이 산타클로스가 되어 코믹한 댄스를 추는 재미있는 크리스마스 액션카드를 완성할 수 있다. 이어 12월 말부터는 따뜻한 송년 인사를 나눌 수 있도록 새해 인사 카드가 출시될 예정이다.

게임엔젤 박민규 대표는 "엔젤카드의 가장 큰 특징은 감사의 마음에 재미까지 얹어줄 수 있다는 것"이라며 "연말연시 사랑하는 가족과 친구, 동료들에게 흔한 카드 대신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나만의 액션카드를 선물 하여 많은 사람들이 함께 즐거움을 느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엔젤카드' 서비스는 게임엔젤 회원이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