쯔바이온라인, 1차 비공개 테스트 시작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서수길, 박관호 / 이하 위메이드)는 네온소프트(대표 서영갑)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캐주얼RPG 쯔바이온라인에서 1차 비공개 테스트를 시작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지난 10일, 테스터 모집을 시작한 쯔바이온라인은 선발된 이용자들과 함께 본격적인 테스트를 진행하고, 게임 시스템을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한 이용자 피드백을 꼼꼼히 체크할 계획이다. 이번 테스트는 오는 20일까지 총 4일간 진행되며, 20레벨까지 진행되는 다양한 던전과 레벨아이템 등을 공개한다.

특히, 게임을 더욱 쉽고 즐겁게 이용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통해 동영상을 비롯한 다양한 편의 장치를 제공하고, 다양한 경로를 통해 이용자들이 쉽게 자신의 의견을 전달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이와 함께, 쯔바이온라인에서는 매일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아이템세트 등의 경품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위메이드 사업본부 이경호 본부장은 "온라인게임의 경우 게임을 즐기는 이용자들의 피드백이 게임의 발전에 큰 영향을 미치는 만큼, 하나의 의견이라도 놓치지 않고 귀 기울여 들을 수 있도록 하겠다"며, "테스트 기간 동안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즐거운 시간되길 바라고, 더불어 게임을 통해 느꼈던 소중한 의견도 많이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쯔바이온라인은 이벤트 기간 동안 설문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도 추첨을 통해 게임 운영진과 함께하는 간담회 참석 기회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며, 이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쯔바이온라인 홈페이지(zwei.wemad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