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지 오브 코난, 오늘부터 CBT실시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상엽)는 노르웨이의 게임 개발사 펀컴에서 개발하고 자사의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에이지 오브 코난'의 비공개 테스트를 금일(17일)부터 실시한다.

20일(일)까지 실시되는 이번 테스트는 첫 날을 제외하고 매일 오후 2시부터 다음 날 오전 2시까지 12시간 단위로 실시된다. 테스터로 선발된 9,999명의 게이머들은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후 게임에 접속할 수 있으며, 사전에 다운로드를 완료한 게이머들은 바로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다.

이번 비공개 테스트를 위해 펀컴의 운영 책임자가 테스트 기간 동안 네오위즈게임즈에 상주하며 서비스를 직접 모니터링하고, 노르웨이 현지 개발팀과의 빠른 의사소통을 위해 한국 버전의 프로듀서도 함께 방한해 테스트를 지원한다.

이와 함께 네오위즈게임즈는 안정된 테스트 환경 지원을 통해 '리얼컴뱃시스템'으로 대표되는 전투와 액션에 대한 국내 게이머들의 반응을 확인하고, 한글화와 다양한 컨텐츠에 대한 여러 의견을 수렴할 계획이다.

한편 네오위즈게임즈는 이번 테스트를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테스트 기간에 매일 다양한 미션을 부여하고 미션을 모두 완수하는 게이머 중 30명을 추첨해 순금 근위대 심볼을 증정한다.

또한 테스트 기간 동안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빈칸 채우기 이벤트에 참여하는 게이머들에게 문화상품권, 영화예매권, 카드형USB(4GB) 등의 경품을 증정하고, 19일과 20일 중 게임플레이 설문조사에 참여한 게이머에게 추첨을 통해 엔비디아 GTS250 그래픽 카드를 제공하는 '코난왕의 질문'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conan.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