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BA 인터렉티브, Xbox360용 '사무라이 쇼다운 센' 출시

더블유비에이 인터렉티브(대표 이창성 / 이하 WBA 인터렉티브)는 Xbox360용 대전 액션 게임 '사무라이 쇼다운 센'을 금일(18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사무라이 쇼다운 센은 새로운 주인공인 타케시 치요, 스즈히메, 조선시대 무인 김해령을 포함한 다양한 국가의 신규 캐릭터 11명이 추가 됐으며, 하오마루 키바가미 겐쥬로, 나코루루, 야규 쥬베이 등 이전작에 등장했던 13명의 캐릭터를 사용 할 수 있다. 또한 특정 조건을 만족시키면 드라코 (중간 보스)와 고르바 (최종 보스)도 사용할 수 있다.

사무라이 쇼다운 센은 기존과는 달리 가로, 세로로 구분해 사용하는 2가지 '크게 베기', 앞이나 옆으로 피하는 축 이동 등을 활용한 입체적인 공방과 공중전으로 띄워져 무방비 상태인 상대에게 연속기를 명중시키는 공중 연속기, 라운드에 한번밖에 사용할 수 없는 일발역전 기술인 일섬 기술을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줄거리 모드, 대전 모드, 생존 모드 등의 다양한 방식을 통해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Xbox Live를 통해 멀티 플레이를 즐길 수도 있다. 또한 멀티 플레이 대전을 녹화한 동영상 데이터를 감상할 수 있는 리플레이 모드도 지원한다.

'사무라이 쇼다운 센'의 소비자 가격은 55,000원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