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다양한 게임에 크리스마스 이벤트 실시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온라인 게임 안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연말까지 진행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먼저 열혈강호온라인에는 크리스마스 특별 복장으로 고양이 원작 의상을 판매하며, '솔로만세' 4행시 짓기 이벤트를 실시해 100명에게 핸드클리너와 크림세트를 선물한다.

홀릭2에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게임 속에 대형 트리를 등장시키고, 산타클로스 선물 상자를 모으는 게이머에게 4가지 디자인의 산타 모자와 회복제 아이템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홀릭2에 등장하는 모든 몬스터에게서 얻을 수 있는 빨간양말을 모아 NPC에게 찾아가면 산타클로스 의상 아이템과 루돌프 승용물을 얻을 수 있다. 또한 2010년 1월 13일까지 눈사람과 가위바위보를 하고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눈사람을 이겨라' 이벤트도 진행된다.

영웅온라인에는 계파별로 몬스터를 사냥하고 획득한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를 게임 속의 트리 앞으로 가져가면 새로운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와 크리스마스 특별 던전에서 산타할아버지 NPC를 구하면 산타복장 및 루돌프 펫, 눈사람 펫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실시된다.

귀혼에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선행 프로젝트'가 펼쳐진다. 2010년 1월 6일까지 게임에 접속해 '명주성 대부호의 선행' 퀘스트를 수행하면 크리스마스 맵에 들어갈 수 있는 입장권을 받을 수 있다.

풍림화산에는 12월 말까지 풍림커플만들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풍림화산에 접속해 자신이 원하는 게이머에게 커플신청을 하고, 커플을 맺는 이벤트다. 게이머는 이를 통해 능력치를 올려주는 커플 아이콘을 얻을 수 있으며, 게임 내에서 오늘의 궁합 등의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횡스크롤 액션 온라인 게임 저스티쇼에서는 2010년 1월 5일까지 전투를 통해 얻을 수 있는 빨간 옷감, 털 뭉치, 갈색 가죽 등의 재료를 모아 NPC에게 가져가면 산타복장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2009년 한 해동안 했던 착한 일을 저스티쇼 홈페이지에 올리는 게이머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명예의 제복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한 아스다이야기에는 막대 사탕 아이템 1,000개를 모으는 게이머의 캐릭터 경험치를 상승하는 이벤트와 산타할아버지의 선물을 훔친 칠면조 4종류를 모으면 이동 아이템과 다양한 크리스마스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실시되며, 오퍼레이션7에는 12월 27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게이머에게 산타 복장 3종 세트와 경험치, 게임머니를 제공하는 이벤트가 실시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엠게임 홈페이지(www.m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