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스키 익스프레스', 영화 '아스트로 보이'와 연계 이벤트 실시

넥슨(대표 서민, 강신철)은 자사의 온라인 게임 '허스키 익스프레스'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영화 '아스트로 보이-아톰의 귀환'과의 연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금일(22일)부터 오는 2010년 1월 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게임 내 필드에 묻혀있는 '아' '스' '트' '로' '보' '이' 글자를 수집하는 퀘스트를 수행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단어를 완성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아스트로 보이' 영화 예매권(1인 2매)을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PPL (Product Placement)의 일환으로 게임 내 '캠프' 곳곳에 영화 '아스트로 보이'의 포스터 이미지가 노출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허스키 익스프레스의 홈페이지를 통해 접속할 수 있는 '아스트로 보이' 이벤트 페이지에서 액션 대결 영상을 본 후 슈퍼파워 확인 미션을 달성한 게이머에게도 추첨하여 영화 예매권(총 50명/1인 2매)을 제공한다.

오는 2010년 1월 14일 개봉할 예정인 '아스트로 보이-아톰의 귀환'은 '데즈카 오사무'의 원작 만화를 3D애니메이션으로 새롭게 가공한 작품으로, 인간보다 더 따뜻한 로봇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한편, '허스키 익스프레스'에서는 연말연시 시즌을 맞이해 같은 기간 동안 허스키 보석 컬렉션을 완성하는 내용의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를 성공적으로 완료하면 허스키 분양권, 적재량 개조 키트, 주행 속도 개조 키트 및 여러 가지 장비와 도구 등이 들어있는 복주머니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허스키 익스프레스' 홈페이지(husky.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