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엔젤, 웹게임 '칠용전설' 비공개 서비스 실시

휴먼웍스(대표 박민규)의 게임포털 게임엔젤은 더파이브인터렉티브(대표 이태환)이 국내 서비스 중인 온라인 웹게임 '칠용전설'의 채널링 서비스를 위한 비공개 테스트를 금일(30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칠용전설'은 별도의 설치과정 없이 웹에서 육성과 PVP의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수행해야 할 임무만 설정해 두면, 게임에 접속하지 않더라도 자동으로 게임이 진행되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비공개 테스트는 오는 1월5일까지 별도의 독립 서버인 '세라핌'을 통해 진행되며, 게임 서비스의 안정성에 대해 점검하게 된다.

이와 함께 게임엔젤은 테스트 실시를 기념해 테스터들에게 추첨을 통해 PSP와 문화상품권, 게임머니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게임엔젤의 박민규 대표는 "'칠용전설'은 이미 해외 서비스를 통해 시장성이 검증된 완성도 높은 작품"이라며 "이번 서비스를 통해 게임엔젤 게이머에게도 웹게임의 편의성과 커뮤니티의 즐거움, 그리고 '칠용전설'만의 독특한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게임엔젤 '칠용전설' 홈페이지(7th.gameange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