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Q, Xbox360과 PS3용 액션 게임 '다크사이더스' 출시

THQ코리아(지사장 박상근)는 Xbox360과 PS3용 액션 어드벤처 게임 '다크사이더스'를 국내에 발매했다고 금일(6일) 밝혔다.

'엑스맨' 및 '배틀 체이서스' 그리고 '더 얼티메이츠'의 작가로 잘 알려진 미국의 유명 만화가조 마두레이라(Joe Madureira)와 비질게임즈가 함께 개발한 '다크사이더스'는, 한때 천상계와 악마계를 공포에 떨게 했던 존재였지만 예정되지 않은 세상의 종말을 야기했다는 누명을 쓰고 추방된 '묵시록의 4명의 마부' 중 으뜸가는 존재인 '워(War)'의 복수를 향한 여정을 그린 게임이다.

천상계와 악마계, 인간계에서 사용되는 다양한 무기와, 이를 활용한 격렬한 액션이 장점이며, 게임을 통해 주인공의 잃어버린 힘을 되찾아가는 과정을 그리고 있는 것이 이 게임의 특징이다.

THQ코리아의 박상근 지사장은 "THQ의 2010년 첫 타이틀인 '다크사이더스'는 기존에 볼 수 없었던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퍼즐 그리고 흥미진진한 줄거리를 탑재한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라고 말했다.

'다크사이더스'의 소비자가격은 55,000원이며,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thq.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