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혼온라인', 신년 맞아 파이널 테스트 실시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캐주얼 온라인 게임 '괴혼온라인-굴려라! 왕자님'(이하 '괴혼온라인')에 금일(6일)부터 파이널 테스트를 실시한다.

'괴혼온라인'의 파이널 테스트는 금일부터 1월 8일까지 총 3일간 진행되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실시되며, 이번 테스트를 통해 공개서비스에서 선보여질 신규 캐릭터 4종과 신규 맵 7종, 24종의 신규 아이템과 시나리오 모드가 공개된다.

한편 윈디소프트는 이번 테스트를 기념해 '괴혼온라인' 운영진을 주축으로 하는 '사촌요링 배 무한배틀', 친구에게 편리하게 '괴혼온라인'을 소개할 수 있는 '왕자의 친구를 소개하세요', 파이널 테스트 닉네임을 공개 서비스에도 유지해 주는 '오픈까지 쭈욱 닉네임 선점 이벤트'를 진행하며, 참가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롯데상품권 10만원 권, SONY MP3, RAZER 마우스, 문화상품권 등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이 밖에도 윈디소프트는 이번 테스트에서 최초로 공개되는 신규 캐릭터들의 원화를 공개한다. 이번에 공개된 신규 캐릭터는 '하트'와 '장' 등 노멀 캐릭터 2종과 레어 캐릭터인 '브루다', 프리즘 레어 캐릭터인 '큐브' 등 총 4종이다.

윈디소프트의 '괴혼온라인' 담당 정아해 PM은 "OBT 전에 게임의 모든 사항을 최종 점검하는 파이널 테스트를 마음껏 즐기고 푸짐하게 준비된 선물도 받아가시길 바란다"며, "곧 있을 공개 서비스에서도 괴혼온라인에 대한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