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게이트, '프리에이전트 씨어터+ HD 미디어 플레이어' 출시

스토리지 전문 업체인 씨게이트는 자사의 신규 홈씨어터 솔루션인 '프리에이전트 씨어터+ HD 미디어 플레이어'(이하 "프리에이전트 씨어터+')를 국내 정식 출시한다고 금일(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프리에이전트 씨어터+'는 외장하드 등 저장장치에 들어있는 디지털 콘텐츠를 TV에 연결해 재생할 수 있도록 해주는 제품으로 씨게이트 프리에이전트 GO 전용 도킹 시스템과 2개의 USB포트를 갖추고 있다.

또한 1080p HD 비디오, DTS™ 2.0 + 디지털 아웃, 돌비 디지털 기술 등 다양한 미디어 기술들을 지원하며, 동봉된 리모컨을 통해 누구나 편리하게 미디어 파일들을 실행시킬 수 있다.

씨게이트의 테반셍 부사장은 "수많은 미디어 콘텐츠가 다양한 방식을 통해 PC에 저장되고 있지만컴퓨터가 사진이나 비디오 등을 즐기는데 최적의 매체는 아니다"며 "'프리에이전트 씨어터+'는 디지털HD를 즐기는 가장 쉬운 방법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씨게이트 프리에이전트 씨어터+' 의 권장 소비자가격은 239,000원이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씨게이트 코리아 홈페이지(www.seagate.com/www/k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