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킥 온라인' 앙코르 테스트 13일부터 실시

리자드인터렉티브(대표 이상욱)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준비 중인 슈팅 온라인게임 '싸이킥 온라인'의 앙코르 테스트를 오는 13일부터 이틀간 실시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지난 1차 비공개 테스트 기간 동안 짧은 테스트 기간으로 인해 충분히 게임을 플레이 해보지 못한 게이머들의 요구를 받아들여 진행되는 것으로, 네이버 '싸이킥 온라인' 공식 카페에 가입 후 참가 신청을 완료하면 양일간 오후 4시부터 9시까지 게임에 접속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테스트 실시를 기념해 GM과의 5:5 대결에서 승리한 테스터 전원에게 실시간으로 '버거킹 와퍼세트 기프티콘'이 문자로 지급되는 'GM팀과 제대로 붙어보자!'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리자드인터렉티브의 정재훈 차장은 "'싸이킥온라인' 1차 비공개 테스트를 마친 이후에도 많은 호응과 관심을 보여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깊은 감사의 말씀 드린다"며 "테스트 기간 동안 제대로 플레이를 해보지 못한 많은 게이머들의 의견을 수렴해 이번 앙코르 테스트를 진행한 만큼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테스트 신청 및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싸이킥 온라인' 공식 카페(cafe.naver.com/psychiconline)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