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I, 웹게임 '칠용전설' CBT 개시

IMI(대표 이정훈)는 더파이브인터렉티브(대표 이태환)와 자사가 채널링 계약을 맺은 웹게임 '칠용전설'의 비공개 서비스(CBT)를 13일부터 17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CBT는 IMI의 게임포털인 게임매니아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참가 희망자는 게임매니아에 접속하여 칠용전설 플레이를 선택하면 별도 제한 없이 곧바로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IMI는 CBT 개시를 기념해 다양한 축하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첫 번째 이벤트인 '아산 다이아몬드가 1,000개' 이벤트에서는 게임 내 캐시아이템인 '아산다이아몬드'를 1,000개 지급해, CBT 기간 동안 자원의 구애 없이 사용자들이 원활한 게임진행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해줄 예정이다.

두 번째 이벤트인 '영주를 생성하라!'를 통해서는 칠용전설 게임 접속 후 영주를 생성한 사용자를 대상으로, 선착순 1,000명에게 무조건 1,000원 상당의 게임매니아 캐시를 지급해 준다.

IMI 게임사업총괄 이재원 이사는 "자사의 게임 포털인 게임매니아에 다양한 장르의 게임 라인업을 확충하고 있다"라며 "웹게임의 선두격 타이틀인 칠용전설의 서비스 개시에 이어, 2010년 올 한 해도 다양한 게임 타이틀로 사용자들에게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