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다이야기, '낚시 시스템' 업데이트 실시

맥스온소프트(대표 신인경)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엠게임(대표 권이형)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아스다이야기'에 낚시 시스템을 새롭게 업데이트했다고 금일(14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낚시 시스템'은 게임 내에서 다양한 즐거움을 얻고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 있도록 하기 위해 추가된 시스템으로 화면에 표시되는 키를 제한시간 내에 정확하게 입력하면 낚시 게이지가 상승하고 낚시 성공 여부가 결정되는 방식으로 즐길 수 있다.

현재 총 16종의 물고기를 낚을 수 있으며, 낚시를 통해 획득한 물고기는 낚시 도감을 통해 수집할 수도 있다.

이와 함께 '낚시 시스템'의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함께 실시된다. 먼저 '월척을 낚아 보자' 이벤트에서는 희귀 어종인 동붕어와 철 다랑어를 낚은 수를 계산해 많이 낚은 3명의 게이머에게 등수에 따라 강화실패복구주문서, 강화 성능 보조석, 프리미엄 플러스 패키지 등 다양한 선물이 지급된다.

함께 진행되는 '스크린샷 이벤트'에서는 낚시를 즐기면서 겪은 즐거운 일을 스크린샷으로 찍어 이벤트 게시판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레어급 프리미엄 사신 세트가 증정된다.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스다이야기' 홈페이지(asda.m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