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라링스, '알 토네리코 3' 1월 28일 정식 발매

인트라링스(대표 배상찬)는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부장 박희원)과 협력해 PS3용 롤플레잉 게임 'Ar Tonelico3 - 알 토네리코 3'(이하 '알 토네리코 3'를 오는 1월 28일(목) 국내에 정식 발매한다고 금일(15일) 밝혔다.

'알 토네리코 3'는 반다이남코 게임즈와 가스트가 공동으로 개발한 롤플레잉 게임 시리즈로 시리즈 사상 처음으로 국내에 정식으로 발매되는 작품이다.

PS2로 발매됐던 1편과 2편과 달리 PS3로 발매되는 이번 작품은 쉐이더 기술을 채용하고, '라'(R.A.H.-Realtime Active Hymmnetics)라는 노래 자동 생성 시스템을 통해 음을 조합해 독자적인 노래를 만들고 이를 전투에 쓸 수 있다.

또한, 스토리를 진행하면서 여주인공의 정신세계를 탐험하면서 주인공과 여주인공 사이에서 교류가 일어나는데 이러한 교류에 따라 여주인공의 인격을 바꾸거나 노래 마법을 강화시키는 퍼지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게 되어 스토리 뿐만 아니라 전투에도 큰 영향을 끼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다중 코러스를 쓴 웅장한 찬미가부터 락, 펑크, 감미로운 멜로디의 엔딩곡까지 14곡 이상에 이르는 음악들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알 토네리코 3'는 오는 1월 28일 일본과 동시에 발매되며, 예약 판매 특전으로 각종 설정 자료가 담긴 '알 토네리코 오피셜 비주얼 북'이 증정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인트라링스 홈페이지(www.intralink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