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파크홀딩스, 'GP2X Wiz'용 게임 7종 특별 한정판 출시

게임파크홀딩스(대표 이범홍)는 자사에서 개발한 휴대용 게임기 'GP2X Wiz'용 게임 7종을 모아놓은 특별 한정판을 국내 정식 출시한다고 금일(1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특별 한정판은 'GP2X Wiz' 이용자들이 많은 게임들을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된 패키지로 국산 어드벤처 게임 '디어사이드 3'와 화려한 이펙트의 터치 퍼즐게임 '프로피스', 그리고 '스노우 브로스 2' '트윈 코브라' '데몬스월드' '아웃존' '제로윙' 등 정식 라이선스를 취득한 추억의 인기 오락실 게임들로 구성돼 있다.

이와 함께 게임파크홀딩스는 특별 한정판 출시를 기념해 게임 평가 댓글을 홈페이지에 작성하거나 '프로피스' 스테이지 클리어 인증 스크린샷을 등록하는 게이머에게 문화상품권, 다이어리, 영화 예매권, 위즈 액정 보호필름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

게임파크홀딩스의 이범홍 대표는 "이번 7종 구성 한정판을 필두로 1월부터 GP2X Wiz용 게임 라인업을 탄탄하게 갖춰 게이머들에게 공개할 계획"이라며 "보다 퀄리티 높은 게임을 개발력 있는 국내 개발사와 게임관련 대학, 학원, 해외 개발사 및 개발자 등 다양한 통로를 통해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정판 패키지의 가격은 2만5천원이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GP2X Wiz' 홈페이지(www.gp2xwiz.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